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4
연예

마마무 화사, 오늘(13일) 솔로 데뷔곡 '멍청이' 발매…'퀸화사'의 귀환

기사입력 2019.02.13 08:0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를 발표한다.

화사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퀸화사’의 출격을 알린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한 가사가 신선하게 다가온다.


특히, 화사는 이번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의 작사, 작곡에도 공동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만큼 화사는 자신만의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화사는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연출은 물론 화사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이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앞으로의 화사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화사는 몽환부터 시크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포토북 'twit'의 예약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포토북에는 14종의 미니 포스터, 2종 로고 스티커 등이 들어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한편, 화사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공개하고, 한 주간 솔로 활동을 마친 후에는 마마무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BW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