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33
경제

정글의 법칙 한보름의 수분 관리 비법으로 공개된 '미스틱 블루 수분크림' 주목

기사입력 2019.02.11 11:2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 배우 한보름이 예능블루칩으로 부상했다. 한보름은 해당 방송을 통해 정글에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자신만의 인생템인 수분 크림을 열심히 발라 화제를 모았다.

한보름의 수분크림이 공개한 제품은 뷰티영의 ‘미스틱 블루 수분크림’으로, 방송 이후  '한보름 정글 수분크림', '한보름 파란크림'으로 유명세를 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본 제품은 이미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순위에도 올라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미스틱 블루 수분크림은 건조하고 바람이 부는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을 자랑한다. 모로코 블루탄지에서 추출한 카마쥴렌, 베타플레인, 사비넨 3가지 에너지 성분과 AQUAXYL™ 특허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 악건성과 속건조, 수부지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함유된 블루탄지 오일과 특허 받은 아쿠악실 성분을 더한 수분 케어 기능은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데노신 성분은 피부 탄력을 주고 굴곡진 피부를 개선해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효과가 있으며,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메마른 피부를 생기 넘치는 물광 피부로 바꿔준다.


미스틱 블루 수분크림의 효능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평가 시험에서 미스틱블루 모이스처 크림은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7종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여기에 24시간 피부 첩보를 통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물질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뷰티영 관계자는 "미스틱 블루 수분크림은 요즘같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길을 열어 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것은 물론,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끈적임 없는 수분크림으로 인기가 높다"며, "또한 이중보습과 수분 방벽, 주름 개선 및 피부 에너지 향상 기능 역시 지니고 있어, 악건성 수분크림이나 수부지 수분크림을 찾는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한보름 수분크림', '한보름 파란크림, '한보름 정글 크림'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