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6
경제

설맞이 광주 크루즈 웨딩박람회 드메르웨딩홀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9.01.31 11:0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광주 웨딩박람회가 이번 드메르웨딩홀에서 오는 2월 2일~3일 주말 동안 진행한다고 한다. 결혼식 준비가 서툰 예비 신랑 • 신부들은 예식 준비를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 받을 수 있고,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설맞이 크루즈 웨딩박람회는 전라도, 광주 최대 규모로, 광주예식장 선호도 1위를 자랑하는 드메르웨딩홀에서 개최한다. 서울 아이웨딩 광주파트너사인 더베스트웨딩컴퍼니가 주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많은 웨딩업체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어 놓쳐서는 안 될 좋은 기회이다.

드메르웨딩홀은 CN그룹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홀로서 채플, 호텔, 야외, 정원 컨셉의 웨딩홀이 있고, 예식 이벤트로 팝페라, 재즈, 현악, 뮤지컬이 준비되어 있어 잊지 못할 최고의 결혼식을 선사한다. 하객을 위한 음식은 호텔 음식으로 대부분을 즉석에서 조리함으로써 정성스러운 요리로 하객들에게 최고의 식사를 제공한다. 광주 드메르예식장은 예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각종 기업행사 등을 할 수 있다. 최대규모인 만큼 동시 주차 3천 대를 자랑한다. 


이번 크루즈 박람회에서 드메르웨딩홀은 설을 맞아 대관료 50% 식대 할인 및 아필코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베스트웨딩컴퍼니는 5관 액자와 업체 상품권 30만원이라는 계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몰패키지, 본식패키지, 프리미엄패키지, 노블레스패키지 등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고, 웨딩스튜디오는 광주 최대스튜디오와 최신 웨딩 트렌드를 크루즈 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시 계약자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크루즈 광주 웨딩박람회에서는 100여 개 이상의 제휴 업체와 16명의 웨딩플래너로부터 1:1 케어를 받을 수 있다. 광주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단순한 이벤트 행사가 아닌 신혼부부들을 위한 진심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