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50
연예

'언더나인틴' 파이널 19인 순위 공개…과거·인성·패션, 예비돌 매력 검증 [종합]

기사입력 2019.01.26 19:4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언더나인틴' 파이널 무대에 오를 19인의 순위가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MBC '언더나인틴'에서는 파이널 무대에 오를 19인의 순위가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소현은 방준혁과 지진석의 하차 소식을 전했고, "랩팀 방준혁 예비돌은 소속사를 통해 하차 의사를 밝히며 지난 경연에 참여하지 않아 '언더나인틴' 하차가 최종 결정되었다. 보컬 팀 지진석 예비돌은 건강상의 이유로 '언더나인틴'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설명했다.

이어 지진석의 인터뷰가 공개됐고, 지진석은 "팀원들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치료 빨리 잘 받아서 다시 꼭 저희 팀 친구들과 다 봤으면 좋겠다"라며 털어놨다. 

또 4차 순위 발표식 결과 1위 전도염, 2위 정진성, 3위 우무티, 4위 유용하, 5위 신예찬, 6위 김태우, 7위 김시현, 8위 이승환, 9위 정택현, 10위 박성원, 11위 김준서, 12위 이상민, 13위 수 런, 14위 김영원, 15위 이예찬, 16위 송병희, 17위 박시영, 18위 이종원, 19위 배현준 순으로 나타났다.

그 과정에서 많은 예비돌의 순위가 3차 순위 발표식 때와 큰 폭으로 변동이 생겨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신동과 예린은 19명의 예비돌들의 매력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비돌들의 과거 영상부터 인성을 확인하기 위한 몰래카메라, 패션 센스 검증까지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몰래카메라에서는 작가가 정수기의 생수통을 갈 때 도와주는지 확인했고, 작가와 FD가 다투는 상황과 작가가 의자에서 넘어져 다치는 상황이 연출됐다. 김영원과 김태우는 예비돌 가운데 최초로 몰래 카메라를 의심했지만, 끝내 카메라를 찾아내지는 못했다.



패션 센스 검증 시간에서는 1위 , 2위 송병희, 3위 이상민, 4위 박성원, 5위 김준서가 베스트 5에 등극해 패션 상품권을 받았다. 

게다가 예비돌들은 매력 검증 시간을 통해 각자 개성 강한 성격을 엿보였고, 파이널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