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02
연예

'극한직업' 류승룡부터 공명까지, 마약반 5인방의 반전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9.01.21 11:50 / 기사수정 2019.01.21 12: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이 마약반 5인방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공개된 화보는 '극한직업' 속 24시간 잠복근무로 인해 짠내가 폭발하던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은 온데 간데없이 시원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첫번째 컷은 주방 도구들이 가득한 트레이가 있는 공간을 배경으로 클래식한 수트 차림을 하고 있는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화보 속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금방이라도 범인을 잡으러 출동할 것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묘한 긴장감과 함께 위트를 더했다.

두번째 단체 클로즈업 컷은 배우들의 강렬하고 날카로운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개성 넘치는 마약반 5인방의 매력적인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영화 속 마약반 5인방의 환상적인 조화와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의 더욱 다양한 화보 컷과 '극한직업'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엘르'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극한직업'은 오는 23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