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21 23:21 / 기사수정 2009.10.21 23:2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SBS 콘텐츠 허브(대표 이남기 www.sbscontentshub.co.kr)는 서울 산업통상진흥원(대표 심일보, www.sba.seoul.kr/kr/ 이하 SBA)과 '글로벌 게임플랫폼 서비스 사업'에 관한 MOU 체결을 했다고 전했다.
SBS 콘텐츠 허브와 SBA와의 MOU 체결식은 지난 20일, 각 사 대표이사 및 실무자들이 모인 가운데 목동 SBS 방송센터에서 진행되었다.
SBS 콘텐츠 허브 게임사업팀은 '글로벌 게임플랫폼 사업'을 통해 국내 유망 벤처 개발사들의 국산 게임들을 국내 및 해외 이용자들에게 동시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에 함께 MOU 체결을 진행한 SBA는 현재 국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은 물론, 국내 우수 게임 발굴 및 해외 네트워크 등에 경험이 풍부하여 '글로벌 게임플랫폼 사업' 진행에 좋은 파트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BS 콘텐츠 허브는 "SBA와의 글로벌 사업을 통해 국내 게임이 해외 이용자들에게 더 널리 알려지고, 온라인게임 1위 국가로서의 브랜드 가치도 드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그리고 SBA 게임 팀에서는 "이번 MOU를 통해 중소 게임업체에 더욱 실질적인 국내외 마케팅 지원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