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13
경제

[가을철 온라인몰 뜬다!] 따끈한 스파여행이 1만원대? ②

기사입력 2009.10.21 17:36 / 기사수정 2010.07.27 16:14

한송희 기자

[위클리엑츠_LIFE] 최근 아침 저녁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고 첫눈 소식도 이어지면서 심신의 피로를 따끈하게 풀어줄 수 있는 스파&온천 여행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의 경우, 10월 들어 스파여행 관련 매출이 전월 동기대비 268%가량 큰 폭으로 증가했다.

디앤샵 여행담당 민경MD는 "10월초 명절증후군 회복을 위한 피로회복 스파 상품을 990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여 관련 매출이 매우 증가했고, 요 며칠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휴식형 스파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가을철 비수기에는 워터파크 등에서 가격을 낮춘 실속형 상품을 많이 내놓기 때문에 1만 원대 스파 상품을 잘 활용하면 4인 가족 기준 10만원 미만으로도 편안한 주말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

온라인몰에서 준비한 부담없는 1만원대 스파여행으로 절정에 달한 가을 정취도 느끼고 심신의 피로까지 한번에 풀어보는 건 어떨까.

-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 / 대표 최우정)은 11월 말까지 알뜰한 가격에 다양한 스파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파&워터파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조각공원과 노천탕, 62개에 이르는 이벤트탕을 즐길 수 있어 일명 스파백화점이라 불리는 '퇴촌 스파그린랜드(1만 8750원)' 상품은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 중 하나이다.

또한, 영등포 도심에 위치해 접근이 편리한 데다 스파는 물론 워터파크, 찜질방까지 이용할 수 있는 '씨랄라 워터파크' 상품은 1만 8750원(주말 기준)에 만나 볼 수 있다. 주중에는 단돈 1만원으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덕구온천 스파월드' 상품은 물로 치료하는 '테라쿠아' 시설을 갖추고 있어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에서도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스파 자유이용권을 다양하게 할인판매중이다. 최상급 유황온천과 각종 물놀이 시설 등으로 각광받는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자유이용권은'은 1만7,500원에 판매중이며, ‘이천 미란다 호텔 스파 플라서 자유이용권’ 등을 1만 원대로 저렴하게 예매해 이용할 수 있다.

- 롯데닷컴(www.lotte.com)은 '가을 가족나들이 대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스파, 온천 여행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1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온천, 스파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파와 온천탕은 물론 워터파크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아산스파비스(주말, 1만 6,500원, 50% 할인가, 31일까지)’, 실내풀장과 여러 효능을 가진 성분이 골고루 섞여있는 실외온천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 스파이용권(주말, 1만 6,800원, 42% 할인가, 11월 30일까지)'이 대표 상품이다.

-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11월 말까지 '가을 알뜰 여행 백서' 기획전을 열고 강원, 충청, 전라 등 전국 온천/스파 에서부터 서울, 경기 지역의 찜질방까지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도심 속에서 물놀이와 찜질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왕십리 포시즌 워터파크 이용권’을 50%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인다.

- 옥션이 운영하는 티켓전문 서비스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도 1만원 대의 실속 스파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시내를 비롯해 수도권, 충남 등 전국 유명 스파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중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옥션은 캐리비안베이 4인 가족 패키지를 7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 사우나, 실내 풀 등을 즐길 수 있다.

Editor 한송희 


[사진ⓒ스파그린랜드]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