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47
연예

[★해시태그] '케어' 홍보대사 김효진 "내가 구조한 동물도 안락사…충격"

기사입력 2019.01.14 16:48 / 기사수정 2019.01.14 16:4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김효진이 동물권단체 '케어'의 박소연 대표와 관련된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14일 한 네티즌은 김효진의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 게시물에 "'케어'와는 별개로 늘 동물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효진 씨 덕분에 새 생명을 얻고 가족을 만나 행복하게 사는 아이들도 많을 거예요. 부디 이번 일이 효진님의 행보에 누가 되거나 걸림돌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작은 생명들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효진 씨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효진은 "상상도 못했죠. 제가 참여한 남양주 때까지 안락사가 됐다니 정말 충격이네요. 제가 얼굴 기억하는 애들도 있을 것 같아 마음이 정말 아픕니다. '저 애들은 구조돼도 다 살지 못했구나' 하는 생각에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라는 답댓글을 적었다.

최근 동물권단체 '케어'의 박소연 대표가 구조 동물의 안락사를 지시·은폐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김효진은 지난 4월 '남양주 개농장' 구조 활동에 참여한 바 있으며, '케어' 홍보대사로도 위촉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케어 페이스북, 김효진 인스타그램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