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13
연예

[쥬크박스] "내 곁에 있어줘"…숙녀 된 우주소녀, 당돌한 ♥송 'La La Love'

기사입력 2019.01.08 18:00 / 기사수정 2019.01.08 15: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La La Love'가 베일을 벗었다.

우주소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는 곡의 시작을 알리는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 댄스곡으로,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았다. 사진을 찍듯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주제를 섬세하게 풀어냈다.

특히 전작 '부탁해'의 프로듀싱을 맡은 히트메이커 Full8loom과 다시 뭉쳤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악을 완성시켰다.

'너무 아름다운 너 stay 날 향한 시선 stay / 지금 내 눈 속에 담긴 내 맘속에 새긴 / 이 순간 어쩌면 영원할 La la love / 느껴져 나에게 온 너란 운명 거짓말처럼 감겨오는 바람, 날 감싸 안은 온기 이 순간 영원히 / 내 곁에 있어줘' 등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WJ STAY?'는 꿈의 이야기로 확대한 지난 앨범에 이어 새로운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비주얼 판타지가 압도적인 작품이다. 화려하면서도 순수하고, 신비해서 더 매혹적인 소녀 같은 여자, 그 사이의 묘한 감정을 압축해 전달한다.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들은 축제의 밤을 연상시키듯 여러 장르로 음악적 다양성을 확보했다. 엑시의 전곡 랩메이킹 참여와 더불어 Full8loom, 최현준, 김승수, 정호현(e.one), 키겐, 브라더수, dress 등 국내 유명 히트메이커들과 스타쉽 소속 드림팀이 대거 가세해 아련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감성을 자극한다.

우주소녀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a La Love'를 비롯해 'You Got', '1억개의 별', '그때 우리', '칸타빌레', '12 O’clock', '우주정거장'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우주소녀 'La La Love'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