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40
연예

[포인트:컷]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박준면 구하기 위해 수술 집도 '긴장감 ↑'

기사입력 2019.01.02 11:23 / 기사수정 2019.01.02 11:2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이 박준면을 구하기 위해 직접 수술 집도에 나선다.

2일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 특은 긴박하고 고통스러운 상황에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수술 집도를 하는 한진우(류덕환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된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조영실(박준면)은 얽히고설킨 사건 속 혁전복지원에서 발견된 시신에 관한 진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이후 의문의 차량이 그에게 돌진했고, 죽음의 위기를 맞았다.

이에 공개된 사진에는 조영실을 구하기 위한 한진우의 절박한 고군분투가 담겨있다. 한진우에게 조영실은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정신적 지주이자 가족이나 다름없는 존재다. 그만큼 조영실의 위기는 곧 한진우의 위기인 것. 그런 조영실을 구하기 위해 한진우가 직접 수술 집도에 나선다. 긴박하고 고통스러운 상황에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수술을 진행하는 한진우의 모습에서 조영실을 살리기 위한 결의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수술실을 나오는 한진우의 지친 표정 속에 담긴 분노가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드디어 최종장의 문이 열린다.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며 복잡하게 얽힌 위기 속 한진우의 천재적 면모가 빛난다. 한진우 인생 최대의 위기를 어떻게 풀어갈 수 있을지, 흩어진 사건들이 퍼즐 조각처럼 맞물리기 시작하며 파란을 예고한 '신의 퀴즈:리부트'를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신의 퀴즈:리부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OCN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