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20
연예

[종합] "이상형→연인으로"…이광수♥이선빈, 5개월째 열애중

기사입력 2018.12.31 11:50 / 기사수정 2018.12.31 10:4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중이다.

이광수 소속사 측은 31일 엑스포츠뉴스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연인 사이가 맞다. 5개월째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선빈 소속사 측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5개월째 열애 중인 이광수와 이선빈은 주변 지인들에게도 연인을 소개하며 풋풋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이상형이었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다. 앞서 이선빈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꼽으며 '런닝맨' 출연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2016년 이선빈은 '런닝맨'에서 이광수와 만남이 성사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웃음꽃이 끊이지 않으며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광수는 "사귄다. 결혼 발표 하겠다"라며 장난스레 말했지만 실제 연인으로까지 발전한 것.


방송을 통해 선후배 사이로 지내온 이광수와 이선빈은 최근 연인으로 거듭나며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선남선녀 잘 어울린다", "예쁜 사랑 했으면 좋겠다", "행복한 연애하길"이라고 축하했다.

한편 이광수는 지난 2007년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지붕뚫고 하이킥', '착한남자', '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런닝맨'으로 아시아 프린스 입지도 다졌다.

2014년 데뷔한 이선빈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반전 가창력을 뽐냈다. 이후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창궐'에 출연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