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17 17:18 / 기사수정 2009.09.17 17:1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국내 최초로 터치폰용 게임을 선보였던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모바일 최고의 축구 게임 '위너스사커'(개발사 : 터치타오)를 터치 폰용으로 SK텔레콤에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로써 최근 출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위너스사커'는 터치 폰용 게임의 가세로 더욱 붐 업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너스사커'는 PC·콘솔 게임 급의 Full 3D 그래픽 수준을 구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어 터치 폰 전용 게임으로서 특유의 터치감을 어떻게 살렸을지 관심을 모은다.
터치 폰용 '위너스사커'는 터치 폰 특유의 넓은 화면을 통해 확대, 축소, 회전 등의 묘미를 살린 3D 그래픽 효과가 돋보인다. 특히 이 게임에는 두 가지 유형의 터치 조작 방식이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플레이어가 공을 소유하고 있을 때, 진행하고자 하는 공간을 직접 터치하면서 박진감 넘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화면 하단에 표시된 버추얼 키 패드를 활용해 8방향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사하며 색다른 손맛을 즐길 수도 있다.
한편, 국내 최초로 터치 폰 전용 모바일게임인 '지지배'를 선보였던 게임빌은 출시작의 100%를 터치 폰에 적극 대응하며 시장 확대의 선봉에 서 있다.
최근 훨씬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터치 폰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넓은 화면과 특유의 조작 감이 장점인 터치 폰 게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지속적으로 최신 단말기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확대하며 터치 폰 게임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게임빌에 귀추가 주목된다.
터치 폰용 '위너스사커'는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참고하면 된다.
* '위너스사커' 다운로드 경로
555 + NATE ▷ 위너스사커
SKT : NATE ▷ 게임 ▷ 장르별 게임 ▷ 시뮬레이션 ▷ 위너스사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