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28
연예

[공식입장] '서울메이트2' 홍수현X키, 새 호스트 합류 "재미 업그레이드"

기사입력 2018.11.30 14:04 / 기사수정 2018.11.30 14:0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서울메이트2'에 홍수현과 샤이니 키가 새 호스트로 출연한다.

12월 10일 첫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예능프로그램이다.

홍수현은 지난 시즌 장서희 편에 전화출연해 친분을 과시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에서 홍수현은 '인맥부자'의 면모를 과시한다. 영상에서는 '홍라인' 멤버로 지목된 조세호, 장서희, 심은진이 특급 출연을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샤이니 키는 첫 정규 앨범 '페이스'를 발표해 솔로 활동을 예고하면서도 '서울메이트2'의 새로운 호스트로서 만발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유창한 외국어 실력은 물론 특유의 살가운 성격과 밝은 에너지로 게스트들을 어떻게 만족시킬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홍수현, 샤이니 키가 '서울메이트2'의 첫 호스트로 합류하게 됐다. 지난 시즌에 비해 호스트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책임감을 부여하는 만큼 외국인 메이트들과의 케미가 더욱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또 다른 게스트들의 등장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서울메이트2'는 12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와이, SM엔터테인먼트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