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29
연예

[쥬크박스] "新 후크송 탄생"…EXID, 솔지 합류로 더 빛나는 '알러뷰'

기사입력 2018.11.21 17:30 / 기사수정 2018.11.21 17: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EXID의 신곡 '알러뷰(I Love You)'가 베일을 벗었다.

EXID의 신곡 '알러뷰' 뮤직비디오가 21일 오후 5시 30분 공개됐다.

EXID의 신곡 '알러뷰'는 리더 솔지가 합류하며 2년 만의 완전체 소식을 알리는 첫 앨범이자 가장 EXID 다운 음악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베일을 벗은 '알러뷰'는 하니, 정화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LE(엘리)의 독특한 자작 랩, 혜린과 솔지의 안정적인 고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구성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꾸준히 EXID의 곡을 만들어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작곡, 작사 및 편곡까지 참여하며 힘을 더했다.

곡의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Voice 샘플과 EXID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도하는 사랑 노래인 만큼 'I Love you like'라는 가사 이후로 전개되는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독특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알러뷰'는 'I love u I love u love u love u'라는 가사가 무한 반복되는만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에 계속 맴돌며 '위아래'에 이어 다시 한 번 후크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EXID는 이날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5인 완전체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EXID '알러뷰'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