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02
스포츠

경남 FC, '지펠 냉장고'의 주인을 찾습니다

기사입력 2009.09.02 15:47 / 기사수정 2009.09.02 15:47

김경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경남FC가 김대중 전 대통령 서거로 중단했던 이벤트 프리킥 원샷 '지펠냉장고를 쏴라'행사를 오는 6일 전남전에 계속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페널티 박스 밖에서 8명의 프리킥 벽(플라스틱 모델 4명, 수비 4명)과 골키퍼를 상대해 프리킥을 1회 시도해 성공하면 '지펠 냉장고'를 상품으로 지급하는 행사이다. 지난 8월 1일 제주전부터 시작돼 오는20일 광주전까지 진행되지만 성공시키면 이벤트는 자동 마감된다.

명심할 사항은 전, 현직 실업 및 프로축구 선수 출신은 신청을 할수 없고 적발되면 추후에라도 경품 지급이 취소된다는 사실이다.

헌혈도 하고 경기도 즐기세요

경남FC는 헌혈을 하는 창원시민에게 6일 전남과의 경기 초대권을 지급한다. (1인 1매)

경남FC는 혈액이 부족한 현실을 감안해 경남적십자 혈액원 창원헌혈의 집과 협의를 통해 헌혈을 하는 창원시민에게는 지난 22일 부산전부터 경기 초대권을 지급해 오고 있다. (1인 1매)

입장권예매자 추첨 피파온라인 게임 아이템 증정

경남FC는 부산전에 이어 오는 6일 전남전에도 축구팬들을 위해 피파온라인2의 홈페이지 내 경남FC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경남FC 응원메시지를 보내면 100명을 추첨하여 홈경기 입장권을 2매씩 지급한다. 또한 이번 경기 스코어를 맞추는 팬들에게도 피파온라인2 게임 아이템도 증정한다.

또한 경남FC 홈경기 입장권 예매고객 중 20명을 추첨,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VIP 가족권소지자에게 각종 편의 제공

경남FC는 VIP 가족 연간회원권을 소지자에게 코카콜라에서 협찬한 음료와 파리바게트에서 협찬한 빵 등을 제공하고 있다. VIP가족권을 가지고 운동장으로 오면 전용주차장과 지정관람석 제공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필드 사이드좌석 판매

경남FC는 관중과 선수들간의 거리감을 줄이고 최단거리에서 보다 활력넘치는 경기관전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 8월 22일 부산전부터 필드 사이드 좌석을 판매중이며 전용출입구와 전용주차장, 기념품도 제공된다.

명함이벤트 실시

지난 8월 1일 제주전부터 실시한 명함이벤트가  전남전에도 계속된다.

이 이벤트는 관중들이 입장시 명함을 수거함에 넣어주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 경기입장권 등 기념품이 지급된다. 수거된 명함은 구단의 소비자 DB 축적 및 경기정보 안내와 이벤트 안내를 위한 문자발송을 위해 활용된다.

부산전 당첨자 16명은 구단 홈페이지와 SMS를 통해 당첨을 통보했으며 당첨자는 6일 전남과의 홈경기 시 경남FC 팬존에서 기념품을 찾을수 있다.

기념티셔츠 배포

경남FC는 전남전 경기에 어린이 팬들의 요청을 고려해 선수들의 플레이어스 카드중 서로 다른 종류의 카드 4매를 가져오면 기념티셔츠를 지급한다.



김경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