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의 짝사랑 상대가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E채널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이하 놀벤져스)에서 JDB 엔터테인먼트(이하 JDB 엔터)와 함께 떠난 야유회, 그 두 번째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김민경의 러브스토리가 밝혀진다. 함께 야유회를 떠난 멤버 중에 김민경의 짝사랑 상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촬영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JDB 엔터 식구들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는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다. 김민경은 애절한 발라드를 열창하며 MC 박성광을 향해 다가갔다. 노래에 심취한 그녀는 박성광에게 "왜 늦은 시간에 술 마시자 했냐"고 물으며 돌연 눈물을 보였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박성광은 입을 열지 못했고 장기자랑 현장은 두 사람 간의 미묘한 기류로 가득 찼다.
이어진 심야 폭로 타임에서도 미묘한 기류는 계속됐는데, 익명의 제보자가 김민경이 최근 짝사랑남 때문에 술이 늘었다고 폭로했고 이에 모두가 김민경과 박성광을 주목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유민상이 갑작스럽게 끼어들며 민경의 메신저 상태 메시지를 관심 있게 지켜본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의 발언으로 인해 김민경의 짝사랑은 순식간에 삼각 로맨스로 탈바꿈, 대세 개그맨 3인의 치열한 사랑싸움에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놀벤져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