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파티시에 유민주가 노오븐 디저트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15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0'의 코너 '팔로우허'에 파티시에 유민주가 출연한다. '팔로우미10'의 코너인 '팔로우허'는 각 분야 트렌드를 선도하는 SNS 셀럽들의 핫한 일상을 만나는 코너다.
이날 장희진 '팔로우허' 주인공에 대한 힌트로 "여자들은 이것을 싫어하는 척은 할 수 있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힌트를 냈다. 이에 임보라는 "먹방? 케이크?"라고 대답했으며, 문희는 "혹시 잘생긴 남성분?"이고 대답해 언니들의 귀여움을 산다.
이어서 장희진은 이 중에 정답이 있다며 '팔로우허'의 주인공 유민주를 소개했다. 유민주는 프랑스에서 불어를 배우기 위해 등록한 학원에서 우연히 할머니가 베이킹 수업을 하는 모습에 빠져 파티시에로 직업을 바꿨다고 밝혔다.
유민주는 베이킹 재료 치트키가 뭐냐는 질문에 "이거 알려줘도 되나?"라며 직원들의 눈치를 보며 자신만의 꿀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사람을 위한 '노오븐 디저트 만들기'를 소개하며 MC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 외에 머랭 쿠키를 에어프라이기로 만드는 방법과 홀리데이 스틱 마시멜로 쿠키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MC들은 "너무 귀엽다",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진짜 따라 하기 좋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유민주의 '크리스마스 노오븐 디저트 레시피'는 15일 오후 7시 '팔로우미10'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패션엔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