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32
연예

'마매뷰2' 한해, 남다른 준비성 '여심자극'…미주·이진이의 신경전 '눈길'

기사입력 2018.11.14 10:49 / 기사수정 2018.11.14 10:5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래퍼 한해가 남다른 준비성을 뽐내 여심을 자극했다.

오는 15일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선 탕진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는 '스페셜 리미티드 뷰티템'이 공개된다.

이날 5MC인 박나래와 소녀시대 효연, 러블리즈 미주, 모델 이진이, 래퍼 한해는 역대급 뷰티 스페셜 에디션의 등장에 사심 폭발한다. 반짝이는 향수의 등장에 모두 "이건 꼭 선물로 받고 싶다"고 소리까지 높인다.

효연이 "이걸 선물해주는 남자라면 분명 센스 넘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하자, 한해는 "그럼 이건 하나 사놔야겠다"며 준비된 남자친구 면모를 보인다. 이를 본 박나래는 "혹시 선물을 주고 싶은 누군가가 있는 거 아니냐"고 묻자 한해는 "일단 준비해 놓으면 누구든 줄 사람이 생기지 않겠냐”며 대답을 얼버무려 다른 MC들의 의심을 산다.

졸지에 의심을 받게 된 한해. 그 순간 옆에 앉은 미주는 치명적인 시선으로 매력을 어필하는 가하면, 막내 이진이까지 깜찍한 애교를 보이며 한해를 사이에 둔 신경전도 펼친다.

'마이 매드 뷰티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G엔터테인먼트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