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1:08
스포츠

최무배 "체중 감량에 홍삼이 큰 도움"

기사입력 2009.08.26 10:55 / 기사수정 2009.08.26 10:55

변성재 기자



[엑스포츠뉴스=변성재 기자] '부산중전차' 최무배(38, 팀 태클)가 (주)금산고려 홍삼 이홍림 대표로부터 홍삼 제품 스폰을 받는다.

최무배는 지난 25일 오후 4시 서울 선릉에 있는 팀 태클 도장에서 금산고려 홍삼의 이홍림 대표를 만나 제품 후원식을 가졌다. 그는 지난 4월 금산고려 홍삼의 이홍림 대표를 처음 만나 팀 태클과 금산고려 홍삼의 스폰서십을 체결, 이후 홍삼을 섭취하며 운동과 식이요법 병행, 체중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이홍림 대표는 "격투기를 좋아하는 팬으로 아니 후원하는 대표로써, 최무배 선수가 금산고려 홍삼을 먹고 링에 올라가 세계 정상의 선수와 겨뤄 좋은 성적과 기량을 선보여 주길 바란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최무배는 "이 대표님께서 매번 홍삼을 보내주셔 체중 감량에 성공해 나 역시 놀랬다. 이번에도 역시 수백만 원의 홍삼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 홍삼을 먹어 외국의 강호 파이터와 싸워 반드시 승리하겠다. 국내 많은 격투 팬의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난 2008년도 '세계 최강 격투 형제' 에밀리안넨코 형제에게 홍삼을 지원한 바 있다.

[사진 (C)엑스포츠뉴스 변광재 기자]



변성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