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8
연예

[쥬크박스] "너와 함께라면 좋아 뭐든지"…MXM, 순수와 섹시의 믹스매치 'KNOCK KNOCK'

기사입력 2018.11.07 18:00 / 기사수정 2018.11.07 14:2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보이그룹 MXM의 스페셜 싱글 'ONE MORE'가 공개됐다.

MXM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ONE MORE'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 'KNOCK KNOCK (TAK Remix)'은 지난 8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KNOCK KNOCK'의 리믹스 버전으로 떠오르는 핫 프로듀서 겸 DJ인 TAK이 편곡에 참여했다.


편곡을 통해 재탄생한 'KNOCK KNOCK'은 세밀한 부분에서 변화를 주며 강렬해진 전개와 구성으로 에너지를 폭발하고 있다. 특히 임영민의 파워풀한 랩과 김동현의 고음이 새롭게 리믹스된 섹션과 어우러지며 원곡과는 다른 신선함을 주고 있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고 싶어하는 몽환적인 매력이 드러난다. '내 눈빛을 확신할 수 있도록/똑똑똑 두드려 두드려' '네 마음의 문을 두드려 난 오늘도/멈출 수가 없어 날 자꾸 끌어당기는 너이니까' 등의 가사는 새롭게 편곡된 멜로디와 함께 듣는 사람을 빨아들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순수함과 섹시함이 매치된 MXM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MXM은 순수한 소년의 모습과 섹시한 남자의 모습을을 동시에 담아내며 극과극의 느낌을 절묘하게 조화시켰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김동현이 작사, 작곡한 더블 타이틀곡 '다르게 보여'와 자작곡 '세레나데'가 수록돼, 한 단계 성장한 MXM의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NOCK KNOCK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