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1:00
연예

'슈주리턴즈2' 김희철, '도라희몽' 변신…슈퍼주니어 D&E 공연 급습

기사입력 2018.11.02 15:38 / 기사수정 2018.11.02 15:47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희철이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2일 '슈주 리턴즈2 엘프의 밥상'은 첫 공개를 앞두고 오랜만에 도쿄에서 만난 이특, 희철, 신동 3인방의 훈훈한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슈퍼주니어 D&E(동해-은혁)의 일본 투어를 급습해 의리를 과시한 슈퍼주니어의 모습으로 동해와 은혁은 지난 9월부터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일본 전국투어 중에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특, 희철, 신동이 도쿄 도심의 인기 명소로 알려진 고질라 동상을 배경으로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동해, 은혁, 희철의 모습은 '역시 슈주'라는 감탄사를 자아낼 만큼 개구진 모습이다.
 
특히 희철은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패션으로 시선을 단숨에 강탈시킨다. 슈주 D&E의 공연장에 '도라희몽'의 모습으로 찾은 희철의 깜짝 등장에 공연장에 있던 팬들은 환호성으로 반겼다는 후문. 스타일에서도 우주대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웃음을 선사하는 희철은 지난달 SNS를 통해 '좌'동해, '우'은혁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슈주 리턴즈2 엘프의 밥상'은 5일 오전 11시 첫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매주 월, 수요일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