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27
연예

[포인트:컷] '랜선라이프' 김민경,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컬래버레이션

기사입력 2018.11.01 14:2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의 집에 특별 게스트 김민경이 방문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방송 때마다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개그우먼 김민경의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된다. 

'먹방계의 장군'으로 불리는 김민경은 지난 5월에 민경장군이라는 개인 방송 채널을 개설해 먹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도전하며 새내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채널 개설 후 단 한 번도 생방송을 진행하지 않았던 김민경은 소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첫 생방송에 도전했다.

민경장군은 소프의 집에 등장하자마자 준비해온 쌀 10kg, 라면 10봉지를 보여주고 소프의 냉장고를 살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MC 이영자는 "(김민경은) 꼭 내 딸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두 크리에이터가 선택한 요리 재료는 가을맞이 제철 꽃게다. 꽃게찜&라면&게살비빔밥까지 신선한 꽃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공개했다. 화려한 요리를 군침 삼키며 바라보던 MC 이영자는 "왜 도둑들이 돈을 훔지는지 모르겠다. 저런 걸 훔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외에도 K-리그 중계방송을 진행한 축구크리에이터 감스트와 '나라별 문화 차이'를 콘텐츠로 선보인 크리에이터 데이브, 장민 등의 활약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일 오후 9시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