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41
연예

[포인트:톡] '라디오스타' 제시 "최근 가장 큰 관심사는 임신"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8.10.31 17:35 / 기사수정 2018.10.31 17:3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힙합계 '쎈 언니' 제시가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가장 큰 관심사로 임신을 꼽아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이상형으로 지목한 배우 하정우와의 공개석상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한다.

3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사이다처럼 속 시원한 걸크러시 매력의 배종옥, 김정난, 제시와 진짜 크러쉬가 등장하는 '걸, 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시는 "예쁘다"는 말보다 "멋있다"는 말을 더 좋아한다고 밝혔고, 자신을 '쎈 언니' 대신 '스트롱 인디펜던트 우먼'으로 불러달라고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자신을 14살부터 밑바닥부터 시작해 힘든 과정을 이겨낸 보스 느낌의 여성으로 대중이 인식하고 있는 것 같다며 이 같은 바람을 전했다.


그런 그는 최근 가장 큰 관심사가 임신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시는 "사랑을 받고 싶다"며 결혼과 임신에 대한 소신 있는 발언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솔직 당당한 매력의 제시는 이날 거침 없는 입담도 뽐낸다. 현아의 SNS 악성 댓글을 보고 워리어로 변신한 사실이 언급되자 제시는 이슈가 될 줄 몰랐다면서, 다시 한 번 악성 댓글을 다는 네티즌에게 일침을 가했다고.

또한 뜻밖의 생리현상 유전도 고백한다. 그는 1년에 3번 정도 응급실을 가야하는 자신의 상황을 얘기했는데 집안 내력에 그 이유가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 후문.


그런가하면 제시의 러블리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제시는 과거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이상형임을 밝힌 하정우와의 공개석상 만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