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5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1주년 감사 대축제 실시

기사입력 2009.08.06 22:43 / 기사수정 2009.08.06 22:4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오는 7일, 블록버스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http://mhf.hangame.com)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성원을 보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9월 3일까지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번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1주년을 맞아 ▲ 희귀 아이템 제공 ▲ 특별 퀘스트 진행 ▲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영화 관람권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한게임은 게이머들이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유료 회원및 '엑스트라서비스 아이템' 구매회원에게 초강력 아이템인 용 속성 특수대검 '나나·블레이드'를 제공하고,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엑스트라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세틀러 나이프'를 지원한다.

또한, '피하고, 피하고 또 피해라!'와 '베고, 베고 또 베어라!', '이 잡듯이 레어 사냥!' 등 특별 퀘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호응 정도에 따라 또 다른 퀘스트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며,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능력 치를 강화해주는 '아크라 바레타'와 '메모리얼 나이프' 등의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성 강화, 자동마킹 스킬 등이 지원되는 '마기사·위저드' 패키지와 태권도복을 테마로 제작된 '라온 세트' 등 한국 서비스 오리지널 패키지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해, 게이머들이 1주년 기념 패키지로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특별하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20일에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스릴러 영화 '라르고 윈치'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응모한 게이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예매권 300장을 제공하는 등 게임 외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