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37
연예

[포인트:톡] '라라랜드' 이제니 "과거 활동 당시 연예인 만난 적 있다"

기사입력 2018.10.19 16:14 / 기사수정 2018.10.19 16: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 CHOSUN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이하 '라라랜드')의 이제니가 과거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의 연애사를 언급한다.

20일 방송되는 '라라랜드'에서 이제니는 한껏 꾸민 채 분위기 좋은 바(Bar)에서 여자들만의 시간을 보낸다.

두 사람의 대화는 자연스럽게 이제니의 과거 연애사로 옮겨진다. 이제니는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절, 연예인과 만났다. 한 번 만나면 주로 1년 이상씩 만났다"고 쿨하게 공개하고, 놀란 레나가 "그땐 연예인이었는데 어디서 데이트를 했냐?"고 묻자 "대놓고 영화도 보고, 주변 시선을 전혀 신경 안 쓰고 데이트했다"고 대답했다.

덧붙여 이제니는 "나는 아직도 운명적인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고 현재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서동주는 "내가 가진 재능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말하며 자선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에 나선다. 과거 웨즐리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했던 서동주는 이날 수준급의 미술 실력을 발휘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티셔츠를 제작해 판매한다.

서동주는 "과거 이혼 후 금전적으로 힘들었을 때 플리마켓에서 옷 장사를 했던 적이 있다. 친구와 함께 도매로 물건을 구입한 뒤 플리마켓에서 판매해 생활비를 마련했다"고 고백한다. 이어 자신만의 판매 노하우를 공개하며 플리마켓 완판의 자신감도 내비친다.


시원한 성격답게 과거 연애사까지 서슴없이 털어놓은 이제니와 재능 기부를 통해 플리마켓에 도전하는 서동주의 일상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라라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