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플로우식(FLOWSIK)이 새로운 싱글을 들고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사우스포레코드와 원더기획 측은 “플로우식이 오는 26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 4월 제시(Jessi)와 함께 발매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젖어’s’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플로우식만의 음악적 컬러를 확실하게 보여줄 전망이다.
플로우식 측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에너지 넘치고 다이내믹한 플로우식 특유의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며, 특히 리얼한 현실을 반영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가사 또한 인상적이다. 팬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힙합 그룹 아지아틱스(Aziatix)로 데뷔해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플로우식은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국내에서도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플로우식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허스키 보이스와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화려한 랩을 앞세워 국내 힙합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이후 드라마 OST 참여 및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플로우식의 새 싱글은 오는 26일 정오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동시 발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원더기획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