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리듬파워 행주의 새 솔로곡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행주의 새 디지털 싱글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반주 없이 신곡 ‘드라이브 스루’의 일부를 가창하는 행주의 보컬과 화려하게 변화하는 재킷 아트워크 이미지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행주는 이번 영상을 통해 리듬파워에서 보여준 유쾌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짙은 감성의 솔로곡을 예고했다. 랩뿐만 아니라 보컬로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또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행주를 지원사격하고자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신곡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고 퀄리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예정이다.
행주가 약 3년 2개월 만에 정식 발표하는 솔로 싱글 ‘드라이브 스루’는 재미있고 유쾌한 음악을 하는 리듬파워의 행주가 아닌 섹시한 음악을 하는 솔로 아티스트 행주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선선한 가을 날씨와도 잘 어울려 듣는 이들의 감성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행주의 새 솔로곡 ‘드라이브 스루 (Feat. 개코)’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