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9
연예

'불후의 명곡' 남보원부터 미나♥류필립까지, '추석특집' 화려한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8.09.21 16:0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불후의 명곡' ‘2018 추석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18년 추석을 맞아 가수, 코미디언, 모델 등 장르를 불문한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총 출동,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는 ‘가족 특집’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보원과 40여 년간 인생의 반려자이자 매니저로 활동 중인 아내 주길자, 매력 넘치는 건강 전도사 부부 홍혜걸과 여에스더, 외모부터 입담까지 똑 닮은 유쾌발랄 모녀 김영희와 어머니 권인숙이 출연한다.


또, 17세 나이차를 극복한 화제의 부부 미나와 류필립, 믿고 듣는 차세대 음원강자 ‘길구봉구’의 멤버 봉구와 어머니 김성숙를 비롯해 세계가 주목하는 톱 모델로, 최근 태어난 막내 여섯째까지 여덟 명의 대 가족을 이루고 있는 한현민 가족까지 총 6팀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풍성한 한가위만큼이나 다채롭고 화려한 라인업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숨겨진 끼와 흥을 대 방출할 예정. 

특히, 이날 출연자들은 가수 못지않은 숨겨진 노래 실력으로 흥과 끼를 발산하는 건 물론,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이야기부터 화끈한 폭로전까지 펼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8 추석 기획-가족특집’은 오는 22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