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55
연예

'팔아야 귀국' 지석진 "제아 '돌아이' 톱3 안에 들어, 깜짝 놀라"

기사입력 2018.09.20 11: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팔아야 귀국' 지석진이 제아를 '돌아이'를 언급했다.

지석진은 20일 서울 마포구 서울 가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채널A ‘팔아야 귀국’ 제작발표회에서 나이 때문에 힘들진 않았냐는 질문에 "생각보다 많이 나이를 먹진 않았다"며 웃었다.

지석진은 "중소기업 제품이다. 홍보라는 것이 어려운 제품일 수도 있다. 이런 제품을 해외에 소개한다는 것이 좋았고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과 즐겁게 촬영할 것 같았다. 오랜 만에 이특과 방송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지석진은 "제아를 주목해야 한다. 신개념 돌아이의 모습을 보여준다. 정말 주변에 돌+아이가 많다. 톱 3인 것 같다. 깜짝 놀랐다. 제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고 예고했다.

국내 처음으로 시도되는 해외 홈쇼핑 예능인 ‘팔아야 귀국’은 국내 한류 스타 8명이 국내 기업의 우수 제품을 말레이시아와 태국의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해외 완판 도전기’다. 지석진, 제아, 양세찬, 성종은 말레이시아로 이특, 신동, 장도연, 이용진은 태국으로 날아가 언어가 통하지 않는 현지 홈쇼핑에서 완판을 위해 좌충우돌 도전하는 모습을 담는다. 

‘팔아야 귀국’ 측에 따르면 지난 8월 태국팀이 입국할 때 공항에는 2천 명이 넘는 팬들이 모였다. 촬영 스튜디오에도 1천 명이 넘는 팬들로 북적였다. 말레이시아 팀도 한국 예능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현지 16개 매체와 기자회견을 마쳤다. 쿠알라룸프르 부킷빙탄 거리 홍보 때도 현지 경찰이 나와 질서를 유지하는 등 인산인해를 이뤘다.


22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