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00
경제

스드메에서 혼수까지, 2018년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18.09.13 16: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인근에서 진행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웨딩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이달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시 3호선 학여울역 인근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매 박람회마다 특색 있는 세일과 이벤트로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이번에도 자체 파워세일과 한 시간마다 펼쳐지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계획이다. 

웨딩앤 파워세일 내역은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 헤어&메이크업 무료 시연 이벤트, 웨딩 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 원 할인, 혼수 최대 40% 할인 등이다. 여기다 T멤버십 또는 L포인트를 사용하면 세일된 가격을 한 번 더 낮출 수 있다. 

한 시간마다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샤넬 클래식 플랩 지갑,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멜란지그레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 맞춤 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추첨 시간대에 행사장에 신랑, 신부가 함께 있어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예비부부를 찾아간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방문 감사 이벤트는 참가 신청 후 박람회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MAC)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 용품 2종 중 한 가지를 증정하고 전원 증정 선물 3개를 무조건 제공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있다. 웨딩 패키지를 계약하는 커플 선착순 30쌍을 대상으로 하는 이 이벤트는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캔들워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중 하나를 증정한다. 계약 고객은 이외에도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 체크 리스트, 웨딩 부케 서비스, 웨딩 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최고, 최다 규모로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입어볼 수 있는 피팅 체험도 무료로 진행되고 청담동 유명 숍의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도 받을 수 있어 결혼식 당일의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다. 

또한 본 박람회에는 국내 최다 웨딩홀이 참가한다. 웨딩홀의 경우 최대 600만원의 할인과 대관료 무료 또는 할인, 웨딩 전문가 무료 섭외, 식사 가격 할인은 기본이다. 게다가 하이마트와 웨딩앤이 제휴한 기념으로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웨딩앤 단독 특가 세일이 진행된다. 

평소에 꿈꿔왔던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신혼여행도 최저가 패키지로 계약할 수 있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발리, 푸켓, 코사무이, 유럽 등 다양한 국가가 프로모션과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웨딩앤의 허니문여행사 여행&라이프를 이용하는 경우 최대 150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긴 시간 예비부부들과 함께 결혼을 완성시킨 만큼 좋은 후기들이 많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꼭 방문해볼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