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31
연예

[엑's 초점] #솔로 #해외투어…'컴백' 갓세븐의 묵직한 '선물'에 거는 기대

기사입력 2018.09.12 11: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금의환향한다. 팬들을 위한 개별 솔로곡까지 가득 채운 앨범으로. 

갓세븐은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You'를 선보인다. 지난 3월 'Look'이 담긴 미니 앨범 'Eyes On You'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것. 

컴백 타이틀은 '럴러바이'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인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하게 된 것. 

이번 앨범은 보다 특별하다.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수록한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으로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낸다. 

솔로곡 뮤직비디오도 차근차근 공개 중이다. 첫 주자로는 잭슨이 나서 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Made it'으로 파워풀한 분위기를 뽐냈고, 뱀뱀은 'Party'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자신만의 에너지를 분출했다. 영재는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혼자'를, 진영은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My Youth'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유겸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솔로곡 'Fine'을 공개했고 JB 또한 12일 솔로곡 'Sunrise'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세븐은 매 투어를 매진시키며 폭발적인 관심과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갓세븐의 LA공연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핫 투어 리스트 톱 10'에 선정됐다. 아시아권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또 2016년 전세계 13개 도시에서 펼친 'FLY'에 이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는 서울부터 방콕, 마카오에 모스크바와 베를린, 파리, 북미와 남미 등 전 세계를 순회했다.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공연한 첫 K-POP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투어를 통해 성장한 갓세븐의 진면목 또한 이번 앨범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묵직한 성과를 안고 돌아오는 갓세븐이 국내에서는 어떤 반응을 얻을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Present: You'를 발매하며 이날 미디어 기자회견을 갖고 컴백 소감 등을 전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