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4
연예

[전문] 박명수 아내 한수민, 손가락 욕설 논란 "신중하지 못한 행동 사과"

기사입력 2018.08.29 17:2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SNS 방송에서 사용한 부적절한 표현에 대해 사과했다.

2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의 글을 올렸다.

이어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한수민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누리꾼과 소통했다. 방송 중 한수민은 팩 제품을 소개하다 "몇 년간 코팩을 한적이 없다"고 이야기하며, 이를 강조하기 위해 특정 손동작을 취했다.

이는 엄지손가락을 턱에, 새끼 손가락을 이마에 갖다 대는 동작으로 어머니를 비하하는 뜻을 담고 있다.

방송 이후 한수민의 동작이 캡처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됐고, 누리꾼들은 "부적절한 행동이다"고 이를 비판했다.


한편 한수민은 지난 2008년 박명수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무한도전', '싱글와이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한수민의 글 전문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박명수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