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40
경제

아내의 맛 함소원이 사용한 주름개선 화장품? 블랙아웃 4D 주름크림 주목

기사입력 2018.08.24 11: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중국인 남편 진화와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배우 함소원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18살의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 남편과 진실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40을 넘긴 나이라고는 믿기 힘든 함소원의 몸매와 피부 역시 화제의 대상이다. 함소원은 임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녀리고 긴 팔다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는 그녀를 동안으로 보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함소원 나이를 잊게 하는 피부 비결 중 하나로는 지난 방송에 잠깐 비춰졌던 뷰티영 블랙아웃 4D 주름크림이 있다.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 주름, 이마 주름을 비롯해 전반적인 페이스의 탄력을 관리해 주는 주름기능성 화장품이다. 목이나 팔꿈치 같은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크림이다.

탄력, 주름, 보습을 한 번에 관리 가능하며, 탁월한 효능으로 함소원 보톡스 크림, 바르는 보톡스라는 애칭까지 얻은 제품이다. 특히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관리법을 찾는  3040 세대들에게 인기이며, 아이크림추천 시에도 자주 거론되고 있다. 

블랙아웃 4D 크림은 임상실험 결과 볼 부위 볼륨 개선율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임산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다만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 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며 좋다.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이 20% 함유돼 있으며 카렌둘라 꽃 추출물, 아데노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도 들어 있어 꾸준하게 사용 시 원하는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침과 저녁, 하루 2번 사용하는 게 권장된다. 

블랙아웃 4D 크림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에서 시행하는 전성분 평가에도 대부분이 안전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했다. 

쫀쫀한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착 밀착돼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줘 사계절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뷰티영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아웃 4D 크림은 함소원 뿐만 아니라 강수지, 박선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애정하는 제품”이라며 “미백과 얼굴 주름 리프팅을 원할 경우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추천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