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32
게임

프리스톤테일 워,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09.06.23 10:35 / 기사수정 2009.06.23 10:35

이나래 기자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프리스톤테일 워를 미리 만나보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3일,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신작 프리스톤테일 워(이하 프테 워)의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ptw.ndolfin.com)를 전격 오픈했다.

프테 워는 오는 29일까지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 중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비공개 테스트 홈페이지에서는 향후 프테 워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과 게임소개, 가이드 등 지금까지 베일에 싸였던 알찬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프테 워'의 포스터 이미지도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프리스톤 대륙의 여러 세력이 뒤엉켜 서로에게 활과 칼을 겨누고 있는 장면으로, 프리스톤테일 1, 2에서 펼쳐졌던 신과의 전쟁이 아닌 인간들의 이해관계로 인한 세력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생생하게 표현한 프테 워의 대표 이미지다.

프테 워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총 4개의 필드에서 게임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개인 간의 전투부터 한 지역의 지배자가 되기 위한 거점 점령 전, 필드 전역을 전쟁터로 삼는 대규모 집단 전 등 다양한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파티 사냥이나 집단 전투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어시스트 시스템, 더욱 다양한 방어 구와 무기류의 성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아이템 접두어 시스템 등 전략과 기술로 승부를 가릴 수 있는 전투 특화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프테 워의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ptw.ndolf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