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안소희와 더블유 코리아, 끌로에(Chloe)가 함께한 패션 필름 3부작 시리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0일 오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배우 안소희가 출연한 패션 필름 시리즈를 예고하며 일부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사진 속 안소희는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고유의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성숙한 여인의 우아함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화보 장인' 타이틀에 걸맞은 감각적 포즈와 매혹적 눈빛으로, 앞으로 공개될 패션 필름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촬영 현장에서는 3가지의 각기 다른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낸 안소희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안소희의 패션 필름 시리즈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10일에 이어 오는 24일과 9월 7일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 필름 시리즈는 끌로에를 대표하는 시그니쳐 핸드백과 슈즈를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티저 이미지는 독특한 실루엣과 과감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신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안소희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안소희는 제 3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돼 활동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