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3
연예

[전문] 서은광 "아쉽고 미안한 마음…2주간 열심히 살고 입대할 것"

기사입력 2018.08.07 07:51 / 기사수정 2018.08.07 07:5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입대 소감을 전했다.

서은광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라의 부름을 받아 우리나라를 지키는 국방의 의무를 다 하러 가게되었네요! 많은 연락들과 우리 멜로디들의 메세지와 글들을 보면서 '참 많은 사랑 받고있구나, 그래도 나름 참 열심히 살았구나' 라고 느꼈어요. 그 만큼 더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커지네요. 멜로디와 못다한 약속들은 건강히 돌아와서 꼭 지킬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서은광은 오는 21일 현역 입대한다. 정확한 장소와 시간은 본인의 뜻에 따라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됐다.



비투비는 오는 10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 THIS IS U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서은광은 이 자리에서 입대 소감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또 서은광은 현재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에 출연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은광은 군 입대 전 공연은 소화하되 군 입대일 이후 공연에 대해서는 다른 배우로 대체되다.

다음은 서은광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 내 사람들

다들 많이 놀랐죠? 토닥토닥
나라의 부름을 받아 우리나라를 지키는 국방의 의무를 다 하러 가게되었네요!
많은 연락들과 우리멜로디들의 메세지와 글들을 보면서 '참 많은 사랑 받고있구나, 그래도 나름 참 열심히 살았구나' 라고 느꼈어요.그 만큼 더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커지네요. 멜로디와 못다한 약속들은 건강히 돌아와서 꼭 지킬게요^^
앞으로 남은 2주동안 우리 만날 날들을 위해 정말 후회없이 열심히 살고 갈거에요! 기대해요!
항상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그리고 많이 사랑합니다 우리 멜로디!!
할 말이 많지만 그건 좀 나중에^^ㅋㅋㅋ히릿
그럼 잘자요! 광나잇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