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03 16:27 / 기사수정 2009.06.03 16:27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과 함께하는 현대카드 키즈 아이스하키 매치] 가 6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고양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펼쳐진다.
현대카드는 유소년 레포츠 발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과 함께하는 현대카드 키즈 아이스하키 매치] 는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과 손잡고 아이스하키의 유망주 육성 및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된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고학년 (고양, 구미, 대전, 부산, 분당, 서울, 수원, 아이언)8팀, 저학년 (고양, 부산, 분당, 서울, 수원, 아이언) 6팀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경기는 후원사로서 지원해왔던 현대카드가 주최로서 본격 나서며 전국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의 꿈나무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로서 그 의미가 깊다.
[현대카드 슈퍼 매치 Ice Show]를 통해 비인기 종목이었던 피겨를 'Show'라는 가볍고 친근한 형식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인기 스포츠로 올려놓은 현대카드는 이번 키즈 아이스하키 또한 생소하고 고급 스포츠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경기프로그램 중 릴레이달리기 와 All Star 전 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마련, 경기장을 찾는 관중과 학부모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경기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는 6일 7일 관중과 학부모들의 경기 관람 편의를 위하여 따뜻한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글스 아이스하키클럽과 함께하는 현대카드 키즈 아이스하키 매치]는 고양 어울림 누리 얼음마루에서 6월 6일(토) 10시부터 고학년 저학년 각 토너먼트로 진행된 후, 6월 7일(일) 10시부터 고학년 저학년 각 준결승 결승전이 치러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