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1:27
연예

'인랑' 파이널 포스터 공개…강동원부터 최민호까지 '강렬 드라마 예고'

기사입력 2018.07.19 10:09 / 기사수정 2018.07.19 10: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랑'(감독 김지운)이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공개된 포스터는 최정예 특기대원 임중경으로 분한 강동원을 필두로 그의 마음을 흔드는 이윤희 역의 한효주, 특기대의 훈련소장 장진태 정우성, 공안부 차장 한상우 김무열, 특기대의 핵심대원 김철진 최민호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배우들의 살아있는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 캐릭터들 간의 입체적인 관계와 2029년 혼란의 시대 속에서 그려질 강렬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의 실체가 하나씩 드러날수록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특기대 강화복 비주얼은 '2029년, 살아남기 위한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모은다.

범접할 수 없는 무력과 부서지지 않는 강철의 투구 뒤로 숨겨진 임중경의 인간적인 고뇌는 강화복 밖으로 황폐함과 쓸쓸함이 드러나며 영화 속에서 보여줄 그의 감정의 파고를 기대하게 한다.

인간의 길과 짐승의 길이 공존하는 제목 '인랑'처럼 SF, 액션, 느와르, 스파이 장르는 물론 드라마까지 서로 충돌하고 공존하는 복합 장르의 재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인랑'은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