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56
게임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 29일 본선 개막

기사입력 2009.05.30 01:07 / 기사수정 2009.05.30 01: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9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 ㈜(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 RTS '아발론 온라인'(http://avalon.wemade.com)이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와 함께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를 개막한다.

'아발론 온라인'의 핵심 게임 모드인 5대 5 전략전투모드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15개 팀과, 지난 '아발론PC방 배틀리그' 우승팀 총 16팀이 토너먼트 단판승부로 맞붙게 되며, 결승전은 3전 2선승제로 치러진다.

29일부터 총 8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 되는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는 아프리카, 플레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싸이월드, 프리챌, 마이게임TV, 판도라TV 등에서도 지난 경기를 찾아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팬들을 위해 승자예측, 생방송 돌발 퀴즈 등의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키보드 및 아크마우스, 아발론 재킷, 백화점 상품권 및 100%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한편 '아발론 온라인'은 지난 3월 공개서비스 이후, 위메이드 폭스의 프로게이머 장재호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한국MS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웅캐릭터 ARC를 선보였으며, 최근 e스포츠 공인 종목에 채택되고 '아발론MSL' 후원을 맡기도 하는 등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