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25 11:12 / 기사수정 2009.05.25 11:12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블리자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블리자드 스토어(http://kr.blizzard.com/store/)에서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시리즈 1탄 아제로스의 영웅들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게임 내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령 호랑이와 낚시 의자 등 멋진 선물들이 증정 되는 아제로스의 영웅들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계적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업체가 개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한글판(TCG: Trading Card Game - 자신만의 카드세트를 구성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겨룰 수 있는 전략 카드 게임) 제1탄 인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부스터 박스와 스타터 덱(카드세트)으로 판매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던 종족, 무기, 아이템 등을 카드 게임으로 그대로 구현했다. 각 부스터 팩에는 붉은색 휘장, 길들인 거북이, 새끼 히포그리프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드가 담긴 루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6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블리자드 스토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아제로스의 영웅들 스타터 덱과 부스터 박스를 구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매주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인 유령 호랑이(매주 1명, 총 6명)와 낚시 의자(매주 3명, 총 18명), 바나나 몽치(매주 5명, 총 30명) 그리고 구슬 속의 임프(매주 5명, 총 30명)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이벤트 선물이 증정 된다.
블리자드 스토어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kr.blizzard.com/store/kr/events.x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