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43
연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조우리·도희, 캠퍼스 절친 케미

기사입력 2018.07.12 09:44 / 기사수정 2018.07.12 13:2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도희가 캠퍼스 절친으로 호흡을 맞춘다.

12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측은 강미래(임수향 분), 도경석(차은우), 현수아(조우리), 오현정(도희)는 18학번 새내기 친구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외모에 자신이 없어 의학의 힘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갖게 된 미래, 미래와 함께 화학과 유명인사 3인방을 이루는 냉미남 경석과 화학과 아이돌 수아, 심리학과이지만 힙합뮤지션을 꿈꾸는 현정까지 대학 동기로 뭉친 이들은 사실적이고 짜릿한 정글 같은 캠퍼스 생활을 그려갈 예정이다.

임수향은 "친구로 출연하는 배우들과 실제 동기처럼 친해졌다"며 "촬영이 아닌 진짜 학교에 다니는 기분이 들 정도"라고 세 사람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차은우는 "모든 배우가 각자의 역할에 대한 책임감과 작품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며 "함께 이야기하고 소통하는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말하며 절친들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27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