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57
연예

[엑's 투데이] "군필주니어"…슈주 려욱, 오늘(10일) 육군 만기전역

기사입력 2018.07.09 15: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10일 충북 증평에 위치한 37사단 본부근무대에서 려욱이 전역한다. 려욱은 이날 인근 공원에서 팬들 및 취재진들에게 간단한 전역 소감 등을 전할 예정. 

려욱은 지난 2016년 10월 11일 현역으로 충북 증평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 이후 37사단 본부근무대 군악대로 자대배치를 받고 성실히 군복무를 이행해왔다. 그는 군 페스티벌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는 등 늠름해진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단체활동은 물론 K.R.Y 유닛 활동과 뮤지컬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해온 려욱은 2016년 1월 자신의 첫 솔로 '어린 왕자'를 발매하며 청량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려욱은 제대 직후인 오는 12일 2년 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마주한다.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타이툼 내 SMTOWN THEATRE에서 팬미팅 'Return to the little prince'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려욱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와 다채로운 소통의 자리를 갖는다. 

한편 려욱의 제대로 슈퍼주니어는 규현을 제외한 멤버들이 모두 군필자가 됐다. 규현은 지난해 5월 25일 충남 논산육군훈련소에 입소했으며, 현재 사회복무요원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