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12
게임

스타 프로게이머, '스페셜포스'로 맞대결 펼친다

기사입력 2009.05.18 17:41 / 기사수정 2009.05.18 17:41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이 이번 주말 ‘스포 총잡이’로 변신한다.

하이트, STX, 이스트로, MBC게임 등 4개 게임단 선수들이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되는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09-1st' 시범경기를 통해 숨겨진 FPS 게임 실력을 발휘한다.

이번 시범경기는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제고하고 양 종목 선수들의 팀워크 강화 및 일체감 부여의 목적으로 현재 스페셜포스 프로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게임단 감독 및 관계자들의 아이디어로 성사됐다.

스페셜포스 프로리그가 진행되는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진행되는 시범경기는 신상문, 신희승, 염보성, 김구현 등 시범경기에 참가하는 게임단의 대표 선수들이 참가한다. 또한, 각 팀의 의견을 고려해 데저트 캠프와 너브가스에서 단판으로 진행된다.

대진은 기존 프로리그의 대진을 고려해 시범경기에 참여한 팀들의 정규시즌 경기가 연이어 진행될 수 있도록 매치업을 동일하게 구성했다. 이로써 23일에는 하이트와 이스트로, 24일에는 MBC게임과 STX가 각각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시범경기를 위해 각 팀 선수들은 연습시간 틈틈이 짬을 내 스페셜포스 선수들의 조언을 받으며 스페셜포스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셜포스 선수들은 전력을 다해 스타크 선수들의 연습을 돕고 있는 만큼 재밌는 경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시범경기가 진행되는 기간 중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현장을 찾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프로게이머 사인 마우스패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09-1st' 시범경기 출전선수
하이트 스파키즈 = 신상문, 전태규, 문성진, 김학수, 안준영
이스트로 = 신희승, 신상호, 서기수, 이호준, 신재욱
MBC게임 Hero = 염보성, 강구열, 박지호, 김동현, 서경종
STX SouL = 김구현, 김윤환, 김윤중, 김현우, 이신형

★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09-1st' 시범경기 대진표
5월 23일(토) - 용산 아이파크몰 E-Sports 스터디움
하이트 스파키즈 <데저트 캠프> 이스트로

5월 24일(일) - 문래동 LOOX 히어로센터
MBC게임 Hero <너브가스> STX SouL 

[사진 = (왼쪽부터) 신희승, 신상문, 염보성, 김구현  ⓒ 한국e스포츠협회]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