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14
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30일 공덕 한국사회복지회관 무료 강연회

기사입력 2018.06.22 15:4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두 차례에 걸친 남북 정상회담에 이어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역사적인 북미 정상회담이 개최되었다. 양 정상은 한반도의 지속·안정적 평화체제를 구축하고 북한은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두 나라 국민의 평화와 번영에 부합되게 새로운 관계를 설립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혀, 양국 간의 긴장 관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발판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오는 30일(토) 오후 1시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대북주에서 운명이 바뀐다’ 라는 주제로 명품 무료 강연회를 주최할 예정이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탐방하며 세계 경제의 흐름을 읽어왔던 김 대표는, 급변하는 한반도 및 세계의 정치 경제적 상황과 앞으로의 시장 방향에 대해 분석하는 강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날 강연회는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와 유명 가수 김연숙의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김 대표는 실전 주식투자경력 33년의 베테랑 애널리스트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울림’ 등 다양한 저서를 집필한 인물이다. 그는 나눔장학회 운영을 통해 저소득층 쌀․이불 등 기부, 장학금 기부, 보육원 후원 등 다양한 사회참여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폭발적인 한류 열풍을 다시 한 번 이어가기 위해 세계의 예비스타를 발굴하는 ‘2018 국제 OST 페스티벌’ 출범식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기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