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새 앨범이 공개됐다.
사이먼 도미닉은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다크룸 : 룸메이트 온리)'를 발매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2015년 8월 발매한 전작 '₩ & ONLY'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으로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유지하며 영향력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그런 그가 무려 3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것.
이번 앨범에는 메인 타이틀곡 '데몰리션 맨'(feat. 김종서)을 비롯해 '정진철', '귀가본능'(feat. JINBO the superfreak)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데몰리션 맨'의 '말만 존나 자살, 자살 거리지만 나는 세상에서 제일 겁 많아 / 술도 말아주지 마, 감당 안 될 거야 나의 뒤치다꺼리 / 난 언제 한번 편하게 눈 감았나 음악 시작하고는 깊이 자본 적이 없음 / 모두 잠든 후에 나에겐 불안감이 엄습 / 2014년 여름부터 왼쪽 귀에 울리는 siren' 등의 가사는 사이먼 도미닉의 복잡한 심경을 적나라하게 담고 있다.
특히 가수 김종서가 피처링한 부분인 '내가 나를 사랑하게 하기 위해 날 아프게 하네 일부러 / 사랑할수록 상처도 깊어지네 그 흉터까지 나의 일부로 / 난 매일 밤 소리 질러도 대답이 없네 아무도 아무도' 등의 가사는 힘든 현실에 지친 이들에게 공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GRAY(그레이)와 함께 출연한 Mnet '쇼미더머니5'를 통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등의 곡으로 매회 음원차트1위를 점령하는가 하면, 프로듀싱을 맡은 팀원 비와이를 참가자 중 최종 우승자로 만들어내기도 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AOM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