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9
경제

다시 뜨는 유망 창업 아이템 봉이치킨, ‘가마솥튀김기 증정’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8.05.29 13:51

김지연 기자

▲ 옛날통닭 원조 브랜드 봉이치킨이 고급 가마솥튀김기를 증정하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마솥 옛날통닭 원조 브랜드 봉이치킨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새롭게 창업하는 신규 창업자 중 5월 계약자에 한해 250만원 상당의 옛날통닭을 튀기는 ‘고급 가마솥튀김기’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마솥튀김기는 옛 추억이나 향수를 느끼게 해줄 뿐 아니라 일반튀김기에 비해 두꺼운 가마솥의 균일한 가열이 가능함은 물론, 겉에서부터 가열되는 일반튀김기의 직순환 방식과 비교할 때 닭이 내부에서부터 익기 때문에 딱딱해지지 않아 더욱 부드러운 가장 맛있는 닭을 튀기는 조건이 된다.

또한 청소에 있어서도 일반튀김기에 비에 1/3 시간과 노력으로도 가능할 만큼 수월하며, 이로 인해 영업이 끝날 때까지도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설정온도까지 빠르게 오르기 때문에 가스비도 절약되고, 적게 쓰는 만큼 매일 교체하기 때문에 깨끗한 기름에서 닭을 튀기는 환경이 자연스럽게 조성되는 등 그 장점으로 인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봉이치킨 본사 ㈜봉이에프엔씨 고금식 대표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인 만큼 불경기로 인해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예비창업인들이 봉이치킨으로 인해 조금이라도 꿈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의지를 밝혔다.

차제개발 염지 노하우와 전용유 그리고 하림 백세미의 매콤하고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맛으로 인기 있는 봉이치킨은 올해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이 없는 3無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간판을 제외하고 10평 기준으로 1000만 원 대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업종변경이나 업종전환 창업의 경우에는 기존 집기는 그대로 사용하면서 실비만 부담하면 창업할 수 있는 맞춤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영천 봉동점과 부산 송도점에 이어 시흥 배곧점이 오픈 예정이다.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봉이치킨 홈페이지나 본사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