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21 11:18 / 기사수정 2009.04.21 11:1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리얼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http://mhf.hangame.com)에서 유저들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도 게임 플레이만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획득할 수 있도록 '플레이타임 포인트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플레이타임 포인트' 시스템은 게임 내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일정한 포인트가 적립돼, 적립된 포인트로 헌터 상점 내 'Pt.교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한 일종의 마일리지 시스템이다.
플레이타임 포인트는 10분간 게임을 플레이 하면 1포인트씩 적립되며, 매일 밤 9시에서 자정까지는 '버닝타임'으로 평소보다 2배의 포인트가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 2월까지 헌터라이프 이용권을 구매한 유저들에게도 구매한 시간에 따라 정해진 플레이타임 포인트를 특별 보너스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플레이타임 포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나의 헌터 수첩'에서 자신의 포인트를 확인하고 헌터 상점의 Pt.교환소로 이동해 자신의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아이템은 게임 내 '택배 고양이 아이템 상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타임 포인트 서비스는 오는 6월 통합 업데이트 이전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통합 업데이트는 지난해 말 선보인 '시즌 2.0' 이후, '시즌 2.0 리파인'에서부터 일본에서 선보인 최신 버전인 '시즌 4.0 리파인'에 이르기까지 총 6개의 시즌을 한번에 선보이는 초대규모 업데이트로, 오는 6월 게이머들에게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