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데뷔 10년 차를 맞은 그룹 샤이니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SHINee's BACK’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SHINee's BACK’ 티저영상은 27초 분량으로 멤버 온유, 키, 민호, 태민의 모습이 차례로 담겼다.
특히 민호와 키는 분장실에서 보이는 곳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아울러 샤이니의 시그니처 사운드라고 할 수 있는 ‘Sherlock.셜록 (Clue + Note)’이 BGM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HINee's BACK’은 샤이니의 컴백 과정을 리얼하게 10년간의 히트곡 타이틀에 맞춰 회자별 구성했다. 특히 그 동안 방송을 통해 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아울러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정말 보여주고 싶었던 것과 들려주고 싶었던 6가지의 이야기로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M2 측은 “누구보다도 의미 있는 그들의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가 직접 보여주는 새 앨범의 스토리, 그리고 그들이 계속해 나갈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며 “샤이니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SHINee's BACK’은 오는 6월 6일 밤 9시 Mnet 디지털채널 M2를 통해 첫 방송된다. 또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디지털 방송 후 차주 월요일에는 Mnet 방송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한편, 샤이니 정규 6집은 28일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 ('The Story of Light' EP.1) 발매를 시작으로 6월 11일 EP.2, 6월 25일 EP.3 등 총 3개 앨범이 순차 공개되며, 샤이니는 각 앨범의 타이틀 곡인 '데리러 가(Good Evening)', 'I Want You'(아이 원트 유), '네가 남겨둔 말(Our Page)'로 릴레이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엠넷 M2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