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풍기인견 전문 브랜드 SILK TREE(실크트리)에서 2018년 내놓은 라인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풍기인견 남성 트렁크, 드로즈, 런닝, 브라 팬티, 란쥬, 그리고 올해 첫 선을 보인 원피스 세트가 그 주인공이다.
실크트리 관계자는 “2015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풍기인견 제품을 생산 유통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로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은 향상될 수 밖에 없었다. 구매 고객의 상품평은 실크트리에 대한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매번 방송마다 만족도의 지수는 높아만 가고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중이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인 원피스 세트는 첫 번째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사례가 발생했다. (주)에스에프아이 담당 MD는 두 번째 방송을 마지막으로 올해는 더 이상 방송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을 남기기도 했다.
관계자는 “풍기인견은 경북 영주의 지역 특산물 중 하나이다. 2017년 로하스 인증까지 받은 품질 좋은 원단(특산물)으로 만든 노력에 소비자는 유통을 통해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넘쳐나는 유사제품의 유혹을 소비자는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