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18
연예

유니크 승연, WOODZ로 새 출발…차차말론 참여 신곡 발매

기사입력 2018.05.09 10:12 / 기사수정 2018.05.09 10: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유니크의 멤버 승연이 솔로 아티스트 WOODZ로 새롭게 출발한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WOODZ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그룹 유니크의 승연에서 솔로 아티스트 WOODZ로의 변신을 알렸다. 

WOODZ는 숲으로 하나의 큰 숲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나무들이 있듯이 모든 장르의 다양한 음악을 자유롭게 선보이겠다는 WOODZ의 음악적 포부와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드넓은 바다에 떠 있는 한 척의 배와 먼지를 일으키며 시원한 질주를 하는 차량 뒤 'POOL'의 곡명과 함께 눈부신 듯 누워있는 WOODZ의 모습으로 시작된 티저는 몽환적이면서도 한번만 들어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멜로디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AOMG의 차차말론이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니크 승연은 이미 2년전부터 플로우식, 비투비 현식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RECIPE'와 'Baby Ride'로 솔로 아티스트로 주목 받으며 한국은 물론 중국 최대 포털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따. 

한편 WOODZ의 첫 싱글 'POOL'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